The best Side of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하고 의문이 들때가 있으실껍니다. 따라서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에는 다양한 문제점이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소액결제를 진행하다보면 정책상 결제가 안되었던 경험 다들 한번씩은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있고 미납 금액만 없으면 누구나 손쉽게 현금화가 가능하고, 결제 금액은 익월 통신요금에 포함(합산)되어서 결제가 됩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를 겪고 있음을 의미하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이 되면 "결제 정책상 해당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왜 해당 정책이 적용됐는지 알 수 없어 짜증나는게 사실입니다.

답 : 그건 불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직접 들어가셔서 결제를 해야되는부분이라 업체에서는 결제를 할수없습니다

렛츠티켓 답변: 최대한 정식 등록된 업체에서 이용하시는게 조금 더 안전하실거에요. 이용하게 되시면 꼭 정확하고 확실하게 알아보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소액결제/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소액결제 정책에 관해서 다시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잦은 휴대전화 소액결제정책미납 소액결제를 하다가 보면 결제대행사에서 팝업창이 뜨면서 정책 상 결제가 불가능 하다 아니면 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소액결제정책미납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를 종종 보셨을 겁니다.

" , 소액결제정책미납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와 같은 답변만 돌아올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하시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원스토어에서 상품권을 구매하게 되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에서 차감이 되며, 휴대폰 소액결제정책미납 소액결제 한도를 통해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해당 상품권 사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